대전온누리신용협동조합과 디딤돌의료복지사회적협동조합은 3월 28일 11시 디딤돌유성의원에서 상호협력을 위한 업무 협약(MOU)식을 가졌다.

이번 협약식에는 대전온누리신용협동조합 임성일 이사장과 디딤돌의료복지사회적협동조합 김대식 이사장 외 10여 명이 참석했다.

임성일 이사장은 “양 조합이 상생·협력하여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갖고, 의료복지 분야에서 디딤돌의료복지사회적협동조합의 큰 역할을 기대한다. 협동조합의 역할 또한 중요시되고 있는 시점에 양 조합이 손잡고 함께 발전할 수 있도록 온 힘을 쏟겠다.”라고 말했다.

김대식 이사장은 “대전온누리신협 임성일 이사장님 좋은 기회를 만들어주셔서 감사드린다. 양 조합의 업무협약을 통해 지역사회의 의료복지 분야를 기준으로 사회 환원적인 사업을 펼쳐나갈 것이며, 먼저 성장하여 성공적인 사례를 만들고 있는 신용협동조합이 의료복지사회적협동조합을 잘 키워 성장원동력이 되어준다면 감사하겠다.”라고 말했다.

향후, 디딤돌의료복지사회적협동조합은 양 조합원에 대한 교육 및 방문 진료(왕진) 및 방문간호 서비스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디딤돌의료복지사회적협동조합은 조합원과 지역주민의 건강증진 및 복지향상과 지역사회 발전을 목적으로 보건의료서비스를 비롯한 사회서비스를 제공하는 협동조합이다. 디딤돌유성의원((유성구 계룡로 84, 레자미3차 2층)에 지난 3월 4일 개원하여 진료를 시작했다.

진료 및 기타 문의(042-721-7505)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대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