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타임월드가 2024년 첫번째 와인 페어인 ‘스프링 와인 페스타’를 비롯한 다양한 행사를 펼쳐 봄 나들이 고객의 이목을 끈다.

지하 2층 갤러리아가 직접 운영하는 와인 전문샵 ‘비노494’에서 전 세계 유명 와인 500여 품목을 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스프링 와인 페스타’가 24일까지 진행된다. 특히 국민 와인으로 불리는 ▲텍스트 북 나파 까베르네소비뇽 ▲몰리두커 블루 아이드보이 ▲오이스터베이 소비뇽블랑 등 베스트 와인 8종을 특가에 판매하고 1인 1회에 한 해 미국 원산지 와인 전 품목 10% 추가 할인쿠폰 증정과 구매 금액에 따른 사은행사도 진행 해 평소 눈여겨봤던 와인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1층 랜드마크스퀘어에서는 현대자동차가 상품성을 대폭 강화한 전용 전기차 ‘더 뉴 아이오닉 5’ 출시를 기념해 특화 경험 공간인 ‘아이오닉 플레이 그라운드’를 24일까지 운영한다. 새롭게 출시한 더 뉴 아이오닉을 비롯한 다양한 현대자동차의 전기차를 직접 보고 시승할 수 있고 스탬프 미션 이벤트 등 다양한 경품 이벤트와 브릭 테마의 놀이 공간도 함께 운영하는 등 온 가족이 함께 아이오닉 5의 뛰어난 활용성을 체험할 수 있게 했다.

더불어 각 층의 행사장과 매장에서도 다양한 상품행사가 진행된다. 3층 ‘코스’에서는 지난 17일부터 시작한 최대 50% 세일 행사가 28일까지 이어지고 4층 행사장에서는 제화 브랜드 ‘탠디’의 균일가 대전이, 6층 ‘브룩스 브라더스’와 ‘지이크’에서는 각각 특가전과 단독전을 펼쳐 봄의 시작을 환영한다.

저작권자 © 대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