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아산시청소년재단 아산시청소년문화의집(관장 지명근)은 아트밸리아산 청소년 e스포츠단 ‘아산드림윙즈’ 리그오브레전드(LOL), 발로란트팀 청소년 아마추어 선수를 공개 모집한다고 알렸다.

아트밸리아산 청소년 e스포츠단 리그오브레전드(LOL), 발로란트팀 운영 및 코칭은 LCK(리그오브레전드) 프로리그 농심레드포스팀을 운영하는 농심이스포츠주식회사(농심이스포츠아카데미)와 협약을 통하여 지원한다.

아산드림윙즈는 팀당 7명 정원으로 운영되며 리그오브레전드 팀은 12~19세 청소년을 대상 3명, 발로란트 팀은 15~19세 청소년을 대상1명을 추가로 모집한다. 아산드림윙즈 단원으로 선발 시 아산시를 대표하는 e스포츠 단원으로 활동하며 코칭, 대회출전, 유니폼, 훈련 장소, 훈련 장비를 지원받게 된다.

올해부터는 농심이스포츠주식회사 소속 프로팀 선수 선발(리그오브레전드 종목 선수에 한함)을 위한 정기적인(3월, 6월, 9월, 12월) 트라이아웃도 함께 진행된다고 한다. 본 사업을 담당하는 아산시청소년문화의집 한원철 청소년지도사는 e스포츠 선수로 진로를 희망하는 아산시 청소년을 위한 전문적 프로그램으로 미래 산업을 선도하는 인재 양성이 목표라고 전했다.

아산드림윙즈 선수단 지원 신청은 아산시청소년문화의집 홈페이지(http://www.asyouth.or.kr/youth/main)-모집안내 게시판을 통하여 신청할 수 있다. 아산시청소년문화의집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청소년 활동에 관한 소식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SNS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을 통해 상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대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