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부터 6일까지 천안 ‘힐스테이트 두정역’ 29세대와 ‘천안역 경남아너스빌 어반하이츠’ 6세대

중소벤처기업부 충남지방중소벤처기업청(청장 배창우, 이하 충남중기청)은 1일부터 6일까지 중소기업 장기근속자 주택특별공급(이하 특별공급)에 대해 신청․접수를 받는다.

이번 중소기업 장기근속자 특별공급대상 주택은 ‘힐스테이트 두정역’(충남 천안시 서북구 두정동 37-1번지 일원)에 29세대와,‘천안역 경남아너스빌 어반하이츠’(충남 천안시 서북구 성정동 110-6번지 일원)에 6세대이다.

신청 자격은 ‘중소기업인력지원특별법’ 제30조에 따라 중소기업에서 총 5년(또는 동일 중소기업 3년) 이상 근무한 재직자로서 무주택 세대 구성원이어야 한다.

특별공급 대상 추천을 희망하는 중소기업 재직자는 ‘중소기업인력지원사업 종합시스템(www.smes.go.kr/sanhakin)’을 통해 온라인으로 신청 가능하다.

추천자 선정은 배점기준표상 고득점자 순으로 이루어지며, 중소기업 재직기간 이외 가점 요소로는 수상 경력, 기술·기능인력, 자격증 보유, 뿌리산업 종사, 제조 소기업 재직, 미성년 자녀수 등이 있고, 가점과 관련된 증빙 서류는 온라인신청시 첨부해 제출하면 된다.

이번에 특별공급하는 ‘힐스테이트 두정역’과 ‘천안역 경남아너스빌 어반하이츠’는 6일까지 신청․접수받아, 19일에 추천 및 예비대상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배창우 청장은 “중소기업 장기근속자를 위한 주택특별공급은 지역 내 중소기업 근로자의 주거안정과 중소기업으로 인력유입 및 장기재직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대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