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음봉면 행복키움추진단(단장 송재영, 공동단장 이헌호 면장)이 지난 16일, '2021 행복키움 사랑의 김장나눔' 사업을 진행했다.

음봉면 행복키움추진단은 해마다 관내 단체 및 기업들과 직접 김장하고 나누는 행사를 해왔으나, 코로나19로 한자리에 모여 김장하기 어려운 상황임을 고려해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완제품 지원을 결정했다.

올해는 하나마이크론(주)(대표 이동철, 음봉면 원남리)에서 김장비용 500만원을 후원했으며, 후원금으로 10kg 김장김치 100박스를 구매했다. 김장김치는 음봉면 복지이장을 통해 기초수급자, 독거노인, 복지사각지대 등 지역 내 소외된 이웃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이동철 대표는 "올해도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나눔 활동에 동참하게 돼 기쁘다. 김장김치가 따뜻하고 훈훈한 겨울을 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송재영 단장은 "지속되는 코로나19로 경기가 좋지 않음에도 음봉면 주민을 위해 따뜻한 이웃사랑을 보여주신 하나마이크론(주)에 감사드린다. 사랑이 담긴 김장김치로 이웃들이 올겨울도 따뜻하게 나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헌호 면장은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우리 지역의 기관·단체가 앞장서 이웃사랑을 실천해 주셔서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찾아가는 복지서비스로 우리 이웃 모두가 따뜻하고 행복한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대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