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 유동필 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 배우 박호산이 선문대에서 진로 특강 강사로 나선다.

선문대학교 역사·영상콘텐츠학부(학부장 김정희) 영상스토리텔링전공에서는 매 학기 영상 엔터테인먼트 산업 분야의 기획자, 제작자, 배우 등을 섭외해 진로 특강을 진행한다. 이번 2학기에는 개강을 맞아 9월 1일에 박호산 배우를 초청해 '배우 박호산의 인생 그리고 꿈'이라는 주제로 진로 특강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박호산은 2017년 tvN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 강철두(문래동 카이스트) 역을 개성 있게 소화하면서 주목을 받으며 인기를 끌기 시작했다.

최근에는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 3'에서 유동필 역으로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박호산은 가족의 생계를 위해 고층빌딩 유리 닦기 아르바이트까지 하면서도 연극과 단역 배우 등의 활동을 이어오다 현재 배우로서 인생의 황금기를 맞고 있다.

김정희 교수는 "힘겨웠던 인생의 고비마다 포기하지 않고 자신의 꿈을 향해 묵묵히 노력하며 걸어온 배우 박호산의 이야기가 영상 엔터테인먼트 산업 분야에서 일하기를 꿈꾸는 우리 학생들에게 희망과 열정을 넣어주기에 부족하지 않다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특강은 9월 1일 오후 1시에 '박호산이 들려주는 한 편의 모노로그' 공연이 라이브로 진행된다. 유튜브에서 '선문대 영상스토리텔링전공 배우 박호산 진로 특강'으로 검색하면 시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대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