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4일까지… 이메일 통해 지원서 접수

[대전투데이 예산= 이영렬 기자] 예산군이 SNS 군정홍보단 신규 단원을 모집한다.

SNS 군정홍보단은 ‘산업형 관광도시 활기찬 예산’을 비전으로 군민과의 소통, 공감, 참여를 위해 운영되고 있으며, 모집 기간은 오는 오는 14일까지다.

이에 모집 분야는 SNS(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및 블로그로 총 모집인원은 20명이며, 군에 애정과 관심을 가진 사람은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고 본인 명의 SNS를 활발하게 운영할 경우 가점이 부여된다.

활동 기간은 위촉일로부터 2년이며 △일 1회 이상 군 공식 SNS 및 블로그 방문 공감 활동 △개인 채널 활용 예산군 주요 행사 및 축제, 관광, 지역 소식 등 홍보 △예산을 알릴 수 있는 콘텐츠 발굴 및 생활 속 불편사항 제보 △다양한 축제 및 행사 시 현장 참여 실시간 취재 홍보 △군 관련 행사 및 축제, 관광 정보 등 기사 작성 제공 △팸투어, 회의 등 역량 강화 프로그램 참여 등의 활동을 하게 된다.

또한 채택된 원고에 한해서는 소정의 원고료가 지급되며, 신청은 군청 홈페이지 고시/공고란의 지원서를 내려받아 이메일(yunsoo@korea.kr)로 하면 된다.

군 관계자는 “예산에 애정을 갖고 활발한 SNS 활동을 하고 계신 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 대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