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10일 / 평일 오후 7시30분, 토 오후 5시 대전예당 앙상블홀

[대전투데이 대전=송병배기자]2012년부터 오디션을 통해 해외 및 국내에서 활동하고 있는 지역 출신 차세대 연주자를 발굴하는 프로젝트인 대전예술의전당(관장 김상균) <썸머뉴아티스트콘서트(Summer New Artists Concert)>가 여덟 번째 라인업으로 찾아온다.

총 25명의 지원자 중 피아니스트 성지민, 플루티스트 복병연, 소프라노 고서현, 단 3명만이 무대에 오를 기회를 얻은 이번 콘서트는 그들의 기량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펼쳐진다.

7일 피아니스트 성지민이 들려줄 바흐, 베토벤, 슈만의 작품을 시작으로 8일에는 플루티스트 복병연이 준비한 무케, 쇼커, 풀랑크, 뵘의 작품을, 9일에는 소프라노 고서현의 목소리로 감상하는 헨델, 포레, 비치, 이원주, 슈트라우스, 모차르트의 작품까지 각각 개인의 기량을 뽐낼 수 있는 다양한 작곡가의 작품으로 구성된 리사이틀을 3일간 만날 수 있다. 마지막 날인 10일에는 3명의 주인공이 모두 출연해 안디무지크 필하모니아와 함께 글린카, 구노, 모차르트, 베토벤의 작품을 연주하는 협연 무대로 대전예술의전당 앙상블홀 무대를 가득 채운다.

대전 음악계를 이끌어갈 다양한 클래식 부문의 차세대 연주자들이 앞으로 보여줄 열정적이고 화려한 미래를 기대하게 할 이번 공연의 관람료는 전석 1만 원으로 8세(초등학생) 이상 입장 가능하며, 예매는 대전예술의전당 홈페이지(www.djac.or.kr)와 전용콜센터(1544-1556)에서 가능하다. 공연문의 042-270-8333
저작권자 © 대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