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 아산 호서대학교(총장 강일구)가 지난달 28일부터 29일까지 충청남도 부여에서 개최된 ‘2014 충청남도 골프협회장배 골프대회’에서 대학 여자부 우승과 3위, 남자부 준우승을 차지하며 전국대회 골프 명문을 충남에서도 이어가고 있다.

2014 전국체전 대표 선발전을 겸하고 있는 이번 대회는 충청남도골프협회가 주최 및 주관하였다. 남자부 준우승을 차지한 진지훈(2년) 선수는 동계훈련을 거치며 그 기량이 향상되고 있어 앞으로 귀추가 주목되고 있으며, 여자부 우승을 차지한 노혜연(1년) 선수와 3위를 차지한 박지영(3년)도 전국 대학 여자선수들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호서대학교 골프학과는 2013년도에 한국대학골프연맹에서 주최하는 4개의 대회에 출전하여 3개 대회에서 우승 등 다수의 한국대학골프연맹대회에서 꾸준히 우승 및 상위권에 입상하였고, 얼마 전 개최된 ‘2014 썬밸리회장배 전국대학골프대회’에도 단체전 남자부 준우승과 여자부에서 3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호서대선수단을 이끌고 있는 조상우 교수(골프학과 학과장)는 “이번 대회는 2014년 전국체전 대표 선발전을 겸하고 있어 다음 평가전까지 우수한 성적을 통해 전국체전에서 충남을 대표하는 선수들을 호서대학교에서 배출하고 전국체전에서도 우수한 성적을 거둬 호서대학교가 명실상부한 골프 강자로 거듭나겠다.”고 했다.
저작권자 © 대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