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19 극복 위한 심신에너지 면역 관리법 명사특강

동구(구청장 황인호)는 오는 11월 4일 코로나 19로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는 구민들을 위해 평생학습 아카데미 명사특강을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특강은 의사 최초 (사)한국강사협회 명강사로 선정된 가정의학과 전문의 이동환 원장을 초청해 진행되며 코로나 19 장기화로 발생하고 있는 ‘코로나 블루’를 슬기롭게 극복하는 감정 관리 방법과 개인의 면역력 관리 등 건강관리 방법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강은 코로나 19 확산방지를 위해 대면과 비대면 방식을 병행해 운영될 예정이며 대면 강연은 동구청 12층 공연장에서, 비대면 강연은 동구 공식 유튜브 ‘동구U’를 통해 유튜브 스트리밍으로 제공된다.

현장 강연은 선착순으로 49명을 모집하는데 동구민이면 누구나 무료로 동구청 평생학습과 홈페이지(www.donggu.go.kr/lll)에서 신청할 수 있다.

강연 녹화영상은 11월 4일부터 11월 14일까지 ‘동구U’에 게시할 예정이며 특강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동구청 평생학습과(☎ 042-259-7013)로 문의하면 된다.

황인호 동구청장은 “이번 교육아카데미 특강을 통해 주민들께 코로나 시국을 건강하게 보낼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는 등 행복한 삶으로 나아갈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대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