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마케팅공사(사장 고경곤)는 창사 10년차를 맞아 공사의 본원적 기능인 대전의 도시마케팅 기능을 더욱 강화하고자 세계적인 마케팅 전문가를 초청, 강연하는 국내최고수준의 ‘대마공 마케팅 아카데미’를 오는 1월15일부터 매월 둘째주 금요일 오후 3시에 개설한다고 밝혔다.

이번 강좌는 대전마케팅공사 직원은 물론 대전지역의 소상공인, MICE업계 종사자, 창업 준비자, 관공서 직원, 공무원 등 누구나 시청할 수 있도록 대전마케팅공사 유튜브 계정을 통해 무료로 공개된다.

주요 초청 강연자로는 ㈜나인후르츠미디어 대표이사 김남호, 구글 코리아 사장 김경훈, 서울대학교 경력개발센터장 이찬 교수 순이며 이후 일정도 강연자가 섭외 되는대로 공개할 예정이며 주요 섭외 예정자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전 회장 마이크 모하임, 코카콜라 프랑스 사장 등이다.

공사는 이번 ‘대전 마케팅 아카데미’를 필두로 취약계층아동 대상의 인문‧과학교육, MICE분야에 관심있는 청년을 대상으로 하는 실무형 ‘대마공 MICE아카데미’ 등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다.

대전마케팅공사 고경곤 사장은 “다양한 교육사업과 홍보 강화를 통해 대전의 위상을 높이고 시민의 자긍심을 고취시킬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경주하겠다”고 다짐했다.
저작권자 © 대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