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송정보대학은 12월 2일부터 10일까지 코엑스 그랜드 볼륨 1층 및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2020 산학협력 EXPO”에서 “LINC+ 사회맞춤형학과 중점형 성과확산 전시” 및 “1인 크리에이터 동영상 콘텐츠 경진대회”에 참여했다.

또한, 이번 경진대회에서 철도교통학부 기관사전공 김모 군이 특화교육 과정 이수 및 성과 분야 주제로 대전권 대학연합 산학협력협의체 회장상(우수상)을 수상했다.

교육부가 주최하고 한국연구재단 주관하는 ‘2020 산학협력 EXPO’는 전국 300여개 대학과 기관이 참여를 하여 15개 규모의 VR전시관을 통해 산학협력 성과를 전시하였다. 이번 행사는 ‘새로운 미래로 시대에 변화를 더하다’라는 주제로 산학협력 활성화를 위해 산학협력 사업의 성과를 공유하고, 발전방향을 모색하기 위해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우송정보대학 LINC+사업단(사업단장 이용환)은 2020년 사회맞춤형학과 중점형 우수성과로 “우수 가족기업소개”, 현장미러형실습실인 “두피케어실습실”, “메이크업실습실”, 클린룸설비반의 “미세먼지 차단 전열교환기용 급기시스템 개발” 캡스톤디자인 결과물, 준오헤어반의 “비대면 시대에 슬기로운 팀플” 교육과정 영상 우수작, 교수역량강화를 위한 학생지도 내실화 및 전문화 관련 성과 등을 전시하였다. 대전권 대학연합 산학협력협의체에서 주관하는 “1인 크리에이터 동영상 콘텐츠 경진대회”에도 많은 작품을 출품하여 철도교통학부 김*철군이 특화교육 과정 이수 및 성과 분야 (Dream Rail) 주제로 우수상을 수상했다.

우송정보대학은 전문대학혁신지원사업, LINC+사업, 대학연계중소기업인력양성사업, 재직자일학습병행제사업, 고숙련일학습병행제사업 등 사회에서 요구하는 맞춤형 인재 양성에 앞장서고 있다.
저작권자 © 대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