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학우들의 자기개발 위한 온라인 행사 진행

국립 한밭대학교(총장 최병욱) 제36대 유니온 총학생회는 지난 26일부터 28일까지 학우들을 위한 자기개발 교육으로 ‘한밭힐링톡톡’ 온라인 토크 콘서트를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한밭대 총학생회(회장 윤주선)는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계속되고 있는 비대면 강의와 각종 대면행사 취소 등으로 힘들어 하고 있는 학우들을 위해 온라인 방식을 통한 자기개발의 기회를 제공하고 모교에 대한 소속감과 긍정적 이미지를 제고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토크 콘서트는 3명의 전문강사를 초청하여 대학 유튜브 채널을 이용한 실시간 온라인 방식으로 진행했으며, 1일차 ‘자신감 향상을 위한 맞춤뷰티’, 2일차 ‘20대 건강관리의 중요성’, 3일차 ‘청춘이란 무엇인가?’라는 주제로 이어졌다.

마스크 착용 일상화 속의 피부관리와 홈트레이닝을 통한 건강관리 등 외적인 면과 대학생활, 교우관계, 사회 초년생으로서의 마음가짐 등 내적인 면을 함께 다뤘다.

행사를 준비한 총학생회 미래기획부장 김민아(기계공학과 3) 학생은 “학우들을 위한 각종 대면행사가 줄줄이 취소되어 비대면 행사로 개최했는데 예상보다 참여율이 높았고 반응이 좋았다”며, “한편으로는 이러한 행사가 온라인이 아닌 대면행사로 치러져 학우들의 모습을 직접 보았으면 하는 아쉬움도 남았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대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