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폴리텍대학 아산캠퍼스(이하 아산폴리텍대학.)는 지난 8일부터 제 17회 졸업작품전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작품전시는 오는 11일까지 천안시 신부문화회관(충남 천안시 동남구 신부2길 12) 2층 제2전시실에서 전시된다.

아산폴리텍대학 시각디자인과는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창의적인 디자이너 양성을 목표로 전문 디자이너를 길러내는 학과이다. 편집디자인,웹디자인,광고디자인,캐릭터 디자인, 패키지디자인 등을 중점적으로 교육하고 있으며 프로젝트실습을 통해 충남도내 중소기업들을 위한 패키지, 브랜드디자인을 매년 개발하고 직접 적용시킬수 있도록 지역네트워크를 강화하고 있다.

개전식에 참석한 장우영 학장은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세상을 바꾸는 힘이 되고 있는 이 시대에 지역산업을 위해 노력하는 시각디자인과는 4차 산업혁명시대의 지식 인재 양성에 크게 이바지 있으며 학생들 모두 최선을 다해 만든 작품들이 졸업 후 사회에서 큰 밑거름이 될 것"이라고 축하인사를 전했다.

아산폴리텍대학 시각디자인과 졸업생들은 충남지역 및 서울 경기권등에서 편집, 출판인쇄, 광고디자인 분야 및 웹, 모바일디자인 관련회사에 매년 85%이상(대학정보공시기준)으로 꾸준히 취업되고 있다. 수도권 전철 1호선 신창역에서 위치한 아산폴리텍대학은 현재 신입생 모집중에 있다.
저작권자 © 대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