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폴리텍학 아산캠퍼스(학장 장우영. 이하 아산폴리텍대학)는 명예학장 구연찬 회장((주)장암칼스)이 참석한 가운데 4일, 2019학년도 신입생 입학식을 가졌다.

아산폴리텍대학은 자동차기계과 등 7개 학과 2년제 학위과정 255명, 하이테크과정(대졸 미취업자를 위한 취업 역량 과정)16명 등 총 271명이 입학했다.

입학식은 장학증서 수여식, 학장 입학식사 등의 순서로 진행됐으며, 장우영 학장은 '초심을 잊지 않기'를 당부했고, 급변하는 세상을 선도하기 위해 '기술을 빚고 일자리를 잇는' 학업이 지속되어야 한다고 당부했다.

이어 ㈜맥키스컴퍼니(The Mackiss Company)의 '뻔뻔(FUN FUN)한 클래식' 오페라 팀의 화려한 공연이 있었다.

라트라비아타의 '축배의 노래'를 시작으로 '아모르파티', '아름다운 강산' 등의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1시간 동안 공연했으며, 학생들은 환호했다. '뻔뻔한 클래식"은 대전 계족산 황톳길에서 매주 토요일 숲속 음악회에서 볼수 있다.

점심 식사 후, 장학 및 학사제도 운영에 대한 안내, 연구실안전관리 교육, 하나은행 담당자의 학생증 발급 설명 등 참人폴리텍 교육 등 신입생들이 대학생활에 적응할 수 있도록 사전정보를 제공하는 오리엔테이션도 함께 진행됐다.
저작권자 © 대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