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덕구 법동 도도헤어샵, 중리동 에스헤어 착한 미용실 1,2호점 참여

▲ “365 초록우산 산타를 찾습니다” 캠페인에 참여한 착한 미용실 1호점 도도헤어샵 이희영 원장(오른쪽)
[대전투데이 대전=송병배기자]대덕구 법동에 위치한 도도헤어샵(원장 이희영)과 중리동에 위치한 에스헤어(원장 송윤희)는 12일 “365 초록우산 산타를 찾습니다” 캠페인에 착한 미용실 1,2호점으로 참여했다.

이번 착한 미용실 1,2호점 참여를 시작으로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대전지역본부는 올해 말까지 (사)대한미용사회 대전 대덕구지회에 소속된 448개의 미용실을 대상으로 캠페인을 진행한다. 또한, 모아진 후원금은 대덕구 빈곤가정 아동들의 경제적 지원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365 초록우산 산타를 찾습니다” 캠페인은 크리스마스에만 잠시 들렀다 가는 산타가 아닌, 저소득 아동에게 365일 든든한 후원자가 돼 줄 정기 후원 산타를 모집하는 캠페인이며, 대덕구 아이들을 돕기 위한 나눔이 확산 될 수 있도록 정기 후원 릴레이를 진행하고 있다.

착한 미용실 1호점 도도헤어샵 이희영 원장은 “개인적으로 기부하는 곳을 쉽게 정하지 못했는데, 대덕구지회와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이 지역 내 아동 돕기 캠페인을 위한 협약을 진행하면서 기부 참여를 결정하게 됐다.”며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은 우리 주변에서 쉽게 볼 수 있기 때문에 이번 캠페인이 성공적으로 진행되어 기부에 대한 좋은 인식이 확산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착한 미용실 2호점 에스헤어 송윤희 원장은 “대덕구지회 임원으로, 개인 미용실을 운영하면서 지나가다 가정형편이 어려운 아이들을 종종 보곤 했다. 그 아이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방법이 무엇인지 고민하다가 이번 캠페인을 알게 되어 동참하게 됐다.”며 “작은 정성이지만 우리 지역의 아이들에게 전해져 아이들이 행복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대전지역본부는 대덕구 빈곤가정 아동을 돕는 “365 초록우산 산타를 찾습니다”를 진행하고 있으며, 참여를 희망하는 개인, 단체는 어린이재단 대전지역본부 042-477-4072로 연락하면 된다.
저작권자 © 대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