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 아너 소사이어티 클럽 제 2회 사랑나눔골프대회 개최

▲ 사회복지공동모금회 고액기부자모임 충남 아너 소사이어티 클럽(대표 성우종)은 지난 18일 오전 11시30분 충남 태안군 현대더링스 CC에서 이관형 충남모금회장, 충남 아너 회원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2회 아너 소사이어티클럽 사랑나눔골프모임’을 가졌다.
[대전투데이 대전=송병배기자]충남의 고액기부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어려운 이웃을 향해 사랑의 티샷을 날렸다.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이관형)는 지난 18일 오전 11시 충남 태안군 태안읍 현대더링스CC에서 성우종 충남 아너 소사이어티클럽 대표와 이관형 충남공동모금회장, 충남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 2회 사랑나눔골프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사랑나눔골프대회는 지난해 9월 충남 부여 백제컨트리클럽에서 개최된 후 두 번째로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들의 친목 도모와 정보 공유를 위해 해마다 지속적으로 개최되고 있다.

특히 이날 행사에서는 고덕건설 나기선 대표가 충남 68호 신규 회원으로 가입해 골프모임 행사를 더욱 빛나게 만들었다.

또한 이번 행사는 신임 회장으로 취임한 성우종 충남 아너 소사이어티 클럽 대표가 참가비와 오찬을 후원했으며, 현대더링스CC 정재섭 대표가 저녁 만찬을 제공해 회원들간에 칭찬이 자자했다.

성우종 충남 아너 소사이어티 클럽 대표는 “충남의 고액기부 문화를 선도해 나가고 계신 우리 아너 회원들을 한자리에서 뵙고 골프를 통해 함께 교류 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해마다 충남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랑을 전하고 여유가 있을 때 골프 모임과 봉사활동을 정기적으로 하면서 더욱더 친목을 다져 나갔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관형 충남공동모금회장은 “충남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들과 골프를 하면서 많은 이야기를 나눌 수 있어 고액기부자클럽을 앞으로 어떻게 운영해야 할지 많은 생각을 했다”며 “항상 어려운 이웃을 위해 아낌없이 후원해 주시고 이렇게 함께 고민해 나갈 수 있도록 관심을 가져 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대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