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투데이 대전= 이정복 기자] 한국폴리텍대학 대전캠퍼스(학장 이인호)는 9월 1일 대강당에서 2018학년도 2년제학위과정(다기능기술자) 입학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번 입학설명회는 한국폴리텍대학 대전캠퍼스의 우수 학사시스템과 취업지원 시스템을 상세하게 안내하여 『취업에 강한 대학』이라는 대표 이미지를 부각하고, 우수한 대학 평가로 지역에서 인정받는 공공직업훈련교육기관임을 강조하여 4차 산업혁명을 이끌어나갈 우수 기술인재를 모집하기 위해 시행되었다.
이번 입학설명회에는 대전·세종·충청권 40개 고교 교사와 이인호 학장 등 대학관계자를 포함하여 약 100여명이 참석하였으며, 대학입시와 밀접한 관련이 있는 3학년 부장 교사들이 참석하여 높은 관심과 적극적인 질의가 이어졌다.
또한, 단순하고 일방적인 정보 전달방식을 탈피하여 평소 우리 대학 및 입시와 관련하여 궁금했던 사항에 대해 개별적이고 상세하게 응대할 수 있는 시간이 마련되어 참석자들의 만족도를 제고할 수 있었다.
이인호 학장은 “우리 대학의 경쟁력은 점차 강해지고 있으며 그에 걸맞는 우수한 인적자원이 필요하다. 오늘 방문해 주신 많은 분들의 협조를 통해 학생들에게 우리 대학의 특장점이 잘 전달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대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