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0회 충남장애인체육대회 금5, 은1, 동3 쾌거-

[대전투데이 공주=정상범기자]공주정명학교(교장 서종열) 육상부 학생들이 지난 19일부터 20일까지 2일에 걸쳐 홍성군 일원에서 열린 제20회 충남장애인체육대회에 참가하여 금메달 5개, 은메달 1개, 동메달 3개를 획득하는 쾌거를 이뤘다.

이번 대회는 홍성군에서 개최되는 대회로 공주정명학교 학생들은 공주시 대표로 육상(필드, 트랙), 실내조정 1000M에 참가했다.

육상 필드, 트랙 부문에서 ▲멀리뛰기 금메달 중1 이채린, ▲멀리뛰기 금메달 중1 김민혁, ▲높이뛰기 금메달 중1 김민혁, ▲멀리뛰기 금메달 고3 최동민, ▲높이뛰기 금메달 고3 최동민, ▲높이뛰기 은메달 전2 양다혜, ▲멀리뛰기 동메달 전2 양다혜, ▲포환던지기 동메달 고3 이정우 학생이 실내조정 부문에서 ▲1000M 동메달_고1 홍신기 학생이 메달을 목에 걸며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힘껏 펼쳐 보여줬다.

이번 대회를 마지막으로 출전하게 된 전공과 2학년 양다혜 학생은 “마지막으로 학교에서 출전하는 대회였는데, 메달을 2개를 획득하게 되어 기뻐요. 모두 열심히 한 만큼 잘 한 것 같아요”라며 소감을 밝혔다.

하나의 종목에서 뿐만 아니라 여러 종목에서 메달을 석권하며 가능성과 기량을 펼진 정명학교 육상부 학생들은 오는 26일 홍성군에서 열리는 제 2회 충남장애학생체육대회에도 참가할 예정이다.

이번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것을 발판으로 삼아 앞으로 있을 체육대회에서도 더욱 우수한 성과를 이뤄내기를 기대해본다.
저작권자 © 대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