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라이온스협회 356-B(대전)지구 제37회 지구연차 회원대회가 지난 17일 오후 대전대학교 맥센터에서 강도묵 지구총재를 비롯한 회원 15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성대히 개최됐다.

이번 연차대회는 2013-2014연도 356-B지구의 1년간 지구운영에 대한 결과 보고와 회원봉사에 대한 격려와 시상 그리고 차기 총재 및 지구부총재 선출결과 발표 등 중요 지구운영 사항에 대해 보고하고 축하하는 의미에서 진행됐다.

강도묵 총재는 대회사에서 “봉사는 자신을 귀하게 만들고 또 행복하게 만든다고 생각한다”며 “지난 1년간 행복한 봉사를 통해 우리이웃에게 널리 사랑을 전해준 라이온 여러분께 감사드린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이어 염홍철 대전광역시장을 비롯한 여러 내빈의 축사가 있었으며 국제협회로부터 최고의 지구상인 봉사의 성취자상 금상을 2회 수상한 자랑스런 지구운영에 대한 축하인사가 있었다.

이번 연차대회를 통해 356-B지구는 차기총재에 황완선 라이온 (대원클럽), 차기 지구1부총재에 백상기 라이온 (대청클럽), 차기 지구2부총재에 송경자 라이온 (목화클럽) 그리고 지구감사에 유완동 라이온 (태원클럽)을 각각 선출발표하였다.

특히 이번 대회는 세월호 사건에 따른 희생자분들을 추모하는 의미에서 행사식전에 세월호 영상시청 및 묵념을 시작으로 행사가 진행됐으며 전반적 행사 또한 다소 경건하게 진행했다.

저작권자 © 대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