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5일~26일까지 공개모집, 아산시청 도로과에서 방문접수 -

아산시는 오는 24일까지 시민자전거 대여소 및 자전거 교통안전 체험교육장 위탁운영 단체(법인) 공개모집 공고를 실시 후 25일부터 26일까지 2일간 신청서를 접수받는다고 밝혔다.

위탁대상시설은 아산시 시민 공영자전거 대여소인 신정호대여소 150대, 온양온천역 대여소 100대인 250대와 권곡동 권곡근린공원 내에 위치한 아산시 자전거 교통안전교육장이다.

위탁기간은 협약체결일로부터 2년이고 위탁금액은 아산시 시민 자전거 년 1억원, 자전거 교통안전체험 교육장은 년 3천만원이다.

응모자격은 공고일 현재 자전거이용 활성화 관련 목적으로 설립된 법인 또는 단체로 주된 사무소가 아산시에 소재해야하며 아산시청 도로과로 방문접수 해야 한다.

선정은 아산시 조례에서 정한 수탁자선정 심사원회에서 심의 결정하며 수탁신청 단체(법인)의 운영대표자(예정자)는 수탁자선정심사위원회에 참석하여 법인현황 및 사업계획 등을 20분 이내 설명해야 되고 위원회는 서류심사 및 제안 설명 후 심의위원회의 질의·응답을 거친다.

선정기준은 단체부문 15점으로 규모, 신뢰성, 재정규모 등이며, 운영부문은 85점으로 조직 및 인력의 합리성, 운영프로그램의 적절성, 운영예산의 적절성, 운영의 전문성 등이다.

자세한 사항은 아산시청 도로과(☎ 041-540-2931)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대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