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탈컨택서비스기업 ktcs(www.ktcs.co.kr, 대표이사 부회장 김우식)가 200석 규모의 제주모바일고객센터를 운영한다고 8일 밝혔다.

ktcs는 8일 제주모바일고객센터 개소식을 갖고 olleh 모바일과 관련한 상담서비스를 본격 개시했다.

이번 센터 구축은 kt 모바일 원더랜드 구축을 통한 무선망(WiBro) 확산과 제주도 내 고용창출 등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추진됐다.

제주모바일고객센터 운영으로 ktcs는 연간 56억 원의 매출이 예상된다.고객센터에서는 요금상품, 부가서비스, 이벤트, 요금납부 등 olleh 모바일 서비스에 대한 모든 상담을 담당할 계획이다.

ktcs는 센터 오픈에 앞서 제주지역 대학을 대상으로 한 채용박람회를 통해 우수 상담사 200명을 채용했으며, 향후에도 제주도와 연계해 지역 내 인력채용을 적극 실시할 계획이다.

한편 새롭게 구축된 제주 모바일 고객센터의 컨셉은 스마트 에코 센터(Smart ECO Center)이다.

제주도의 세계10대 자연경관 선정 기원과 녹색경영에 대한 인식 확산을 위해 센터 구축 시 친환경 건축자재로 시공하고, 절전형 조명 및 가전제품을 사용했다./송병배기자


*원더랜드란:세계 최고의 유무선 토털네트워크를 구축하겠다는 kt그룹의 유무선 컨버전스 전략


저작권자 © 대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