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선대위 산하 청년과미래정치위원회(상임위원장 박용진 의원, 공동위원장 오영환, 이소영, 장경태, 장철민, 전용기 의원)이 #내가_미래의_이재명이다 캠페인을 시작한다.



청년과미래정치위원회(이하 ‘청정위’)는 대한민국의 미래를 책임질 청년들의 꿈과 희망, 열정과 패기를 응원하고 육성하기 위한 캠페인을 시작한다. [#내가_미래의_이재명이다]는 학교 대신 일터로 내몰려야 했던 소년에서 더불어민주당의 대통령 후보가 된 이재명 후보처럼 스스로 미래를 개척하고 꿈을 성취하는 청년을 응원하기 위한 캠페인이다.



박용진 청년과미래정치위원회 상임위원장은 캠페인을 시작하면서 “청년들은 이미 준비되어 있다. 스스로 활약할 수 있도록 장을 마련하는 일이 중요하다”면서, “본 캠페인을 통해 대한민국의 미래를 이끌어갈 주역들을 소개하고, 육성하고 지원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내가_미래의_이재명이다] 더불어민주당에서 정치를 하고자 하는 청년, 더불어민주당에서 이미 정치를 하고 있는 청년, 자기만의 비전을 가지고 미래를 만들어가고 있는 청년들을 발굴하고, 육성하고, 지원한다. 청정위는 전국 17개 시‧도를 순회하며 청년들과 간담회 추진하며, 동시에 자체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투브)를 통해 미래에 대한 포부를 가진 청년들의 이야기를 홍보하는 #내가_미래의_이재명이다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청정위는 다가오는 12월 5일(일) 오후 1시 국회의원회관 제1세미나실에서 [#내가_미래의_이재명이다] 캠페인의 시작으로 간담회를 가진다. “내가 미래의 이재명이다”를 주제로 18명의 더불어민주당 소속 청년지방의회 의원들이 그 동안의 의정활동 및 활약상을 공유하고, 더불어민주당에서 청년들이 더욱 성장할 수 있도록 필요한 제도적 방안에 대해 제안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본 간담회에는 박용진 청정위 상임위원장과 전용기 청정위 공동위원장을 비롯한 공동위원장들이 참석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대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