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충남도당 선거대책위원 임명장 수여식 자리서

홍준표 국민의힘 대통령 경선후보가 충청권 발전을 위해 500만평 규모의 산업단지를 조성하겠다고 밝혔다.
홍 후보는 19일 천안시 충남도당을 방문, 당원과의 간담회 및 선거대책위원 임명장 수여식 자리에서 전국의 허리인 충청권의 산업 발전을 위해 대규모 산단을 조성 4차산업과 유망기업들을 유치하겠다고 말했다.
그는 “대규모 산단 조성으로 일자리가 생기면 청년들이 지역을 떠나지 않고 일하게 될 것”이라며 “충남을 비롯 대전과 세종, 충북을 아우르는 산업단지를 조성하겠다”고 언급했다.
이어 홍 후보는 “(더불어민주당에서) 이재명 후보가 나온게 천만다행”이라고 전제하고 “민주당은 이재명후보 선출이후 지지율이 급락하고 있는 이례적인 현상이 나타나고 있다”고 소개했다.
그는 “보통 후보를 선출하고 나면 이에 따른 뉴스 노출 등 컨벤션 효과로 인해 지지율이 상승하지만 개인 품성, 가족관계, 각종 비리 의혹이 제기된 후보를 선출해 반대현상이 나타나는 것”이라고 진단했다.
홍 후보는 “(비리의혹)민주당의 후보를 상대할 국민의힘 후보는 비리나 의혹이 없는 깨끗한 후보를 뽑아야 한다”고 밝히고 “정치나 행정 풍부한 후보, 이미 준비가 끝난 후보를 선택해 달라” 고 지지를 호소했다.
한편 이날 당원 간담회에는 박찬주 홍준표후보 충남선대위원장(전 충남도당위원장), 안상국 충남선거대책본부장 등 당원 200여명과 이날 선대위원 임명장을 수여한 이종설 천안시 총괄본부장 등 50여명이 참석했다.
저작권자 © 대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