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하나시티즌이 오는 7월 24일(토) 오후 7시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부산아이파크와 7월 마지막 홈경기를 갖는다.

지난 18일, 안양종합운동장에서 열린 ‘하나원큐 K리그2 2021’ 21라운드 경기에서 1위 FC안양에 2-1 승리를 거둔 대전은 홈 팬들 앞에서 2연승에 도전한다. 또한 7월 마지막 홈경기를 맞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의미 있는 행사와 이벤트도 실시한다.

대전은 올 시즌 ‘아이들이 행복한 대전 만들기’ 캠페인을 통해 구단 – 선수 – 팬이 하나 되어 지역 학대피해아동 지원을 위한 기금 마련에 앞장서고 있다. 구단은 연 3회에 걸친 티켓 프로모션을 통해 판매 수익금을 기부하고 선수단은 팬 투표로 선정된 월간 MVP에게 수여되는 상품권을 기부하며 뜻을 모으고 있다. 또한 팬들도 지역 화폐인 ‘온통대전’을 통해 나눔에 동참할 수 있다. 참여방법은 온통대전 모바일 앱 접속 후, 온정나눔 – 아동학대예방 모금 메뉴를 통해 가능하다.

이날 경기에 앞서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정태희)에 상반기 모금된 학대피해아동 지원 기금 기탁식이 진행될 예정이다. 기탁된 기금은 학대피해아동을 위한 교육 용품, 운동용품, 쉼터 환경개선을 위해 사용된다. 나눔 확산을 위해 기부 참여자에게는 24일 경기를 50% 할인된 가격인 5,000원에 관람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성인 E석에 한함). 구단 홈페이지에서 ‘온정나눔티켓’을 예매하고 경기 당일 매표소에서 온통대전 앱을 통한 기부 인증 후 발권받을 수 있다.

또한 코로나19 백신 예방접종 독려 및 지역민의 일상 회복 지원에 힘을 싣고자 코로나19 백신 접종자를 대상으로 티켓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코로나19 백신 1차 접종 후 2주 경과자 혹은 접종 완료자는 20% 할인된 가격인 8,000원에 경기를 관람할 수 있다(성인 E석에 한함). 구단 홈페이지에서 ‘백신 접종자 할인권’을 예매하고 경기 당일 매표소에서 코로나19 전자예방접종증명 앱(COOV) 또는 종이 증명서를 제시하면 발권받을 수 있다.

한편, 대전은 사회적 거리두기 3단계로 경기장 수용 인원의 30%까지 입장이 가능하다. 관람객들의 안전한 관람을 위해 대전월드컵경기장 서관(W석), 남관(S석), 동관(E석) 1층 좌석만 개방되며 원정석(N석) 및 특성화 좌석(테이블석, 스카이박스)은 운영하지 않는다. 총 관람 가능 좌석은 3,388석으로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좌석 간 좌우 3칸씩 이격을 실시한다.

입장 시, 발열 검사 및 전자출입명부(QR)코드를 이용한 출입자 정보 확인 절차를 진행하고 37.5 이상의 발열 등 유증상자 및 마스크 미착용자는 입장이 불가하다. 안전 거리 확보를 위해 입퇴장시, 화장실, 매점 등에도 1m 거리 유지 표식이 부착된다.

경기 당일에도 경기장 전체 방역을 실시하고 경기장 곳곳에 손 소독제 비치 등을 통해 관람객들의 위생안전 관리에도 심혈을 기울일 예정이다.

대전하나시티즌 홈경기 티켓은 온라인(PC, 모바일)을 통해 구단 공식 홈페이지(https://www.dhcfc.kr/)에서 예매할 수 있으며 전 좌석 지정제로 운영된다.

저작권자 © 대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