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권 주자인 홍문표 후보(국민의힘 예산·홍성)는 11일 선거 캠프(‘섬김 캠프’)에서 ‘당대표 후보 300인 미디어본부 출범식’을 가졌다.

이번 출범식은 코로나19 사태 속 언택트 시대에 맞춰 SNS을 통해 홍문표 의원이 직접 국민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현장의 목소리를 정책에 담아 이를 국회에 적극 반영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특히 홍문표 의원의 정책과 비전을 당원들과 공유하고 소통을 더욱 강화하여 당원들의 목소리를 당 운영에 적극 반영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300인 미디어본부에 SNS 및 소통 전문가들이 합류하였으며 시민, 사회, 종교단체 등 다양한 각계각층 전문가 또한 대거 참여하였다.

홍문표 의원은 미디어본부 출범 이전부터 사회·경제·문화 등 각종 현안에 대한 문제와 해결방안 등을 카드뉴스로 제작하고 이를 SNS 등을 통해 알리고 있으며 특히 매주 3회 유튜브 채널 ‘홍문표TV’을 통해 ‘홍문표 의원과 함께하는 라이브토크쇼’를 진행하는 등 새로운 시도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홍문표 의원은 “이번 미디어본부 출범식이 국민과의 화합의 마중몰이 되고 소통 네트워크가 더욱 활성화되는 계기기 될 것이다”며 “앞으로도 소통을 강화하고 다양한 의견이 교류될 수 있도록 당대표가 되어 당의 온라인 플랫폼 구축에 힘쓸 것이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대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