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폴리텍대학 아산캠퍼스(학장 장우영)는 지난 27일, 혁신기술센터에서 2019년 P-TECH 공동훈련센터 제2차 학습기업 설명회를 개최했다.

이 자리에는 ㈜새롬테크 등 학습기업 전담자, 학습근로자, 자동차기계과 교수, 교학처 담당자 및 P-TECH 공동훈련센터 관계자 30여명이 참석하였으며, 특히 천안공업고등학교, 아산전자기계고등학교 도제학교 선생님들께서 참석하여 오랜만에 제자들과 인사하고, 근황을 주고받는 자리를 마련했다.

본 행사에서는 2019년 한국폴리텍대학 아산캠퍼스 P-TECH 공동훈련센터 운영실적, 「산업현장 일학습병행 지원에 관한 법률」 제정에 따른 2020년 변경사항 안내, K-Dual LMS 및 HRD-Net 작성 요령 안내, 내부평가 내실화 방안 등에 대해 성명하고 질의 응답하는 시간을 가졌다.

장우영 학장은 참석해준 유관기관 관계자들에게 감사를 표하며, "학습근로자들이 1년간 주말에 학업하는 어려운 환경에서도 포기하지 않고 열심히 해주어서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특히 "우리 공동훈련센터는 이 자리에 참석한 모든 분들의 도움으로 운영 첫 해임에도 추가직무를 승인 받는 쾌거를 이루었다는 점"을 강조하며, "현재 운영 중인 자동차기계과를 비롯하여, 신규로 참여하는 메카트로닉스과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했다.
저작권자 © 대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