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투데이 천안=이풍호 기자] 천안시는‘흥 넘치는 천안과 함께한 특별한 이야기’를 주제로 축제와 관광명소, 역사·문화, 미담사례, 스토리텔링 등 천안과 관련된 이야기를 담은 블로그 콘텐츠 공모전이 열린다.

신청은 다음 달 15일부터 11월 15일까지 거주 지역, 나이와 상관없이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으며 접수기간 내 본인의 개인 블로그에 직접 포스팅한 게시물에 한해 1인 최대 2개 작품까지 응모할 수 있다.

심사결과에 따라 1개 작품만 수상작으로 인정되며 수상작은 향후 천안시 공식블로그 등 SNS에 게재하고 2차 가공을 거쳐 필요에 따라 시 각종 홍보 자료로 활용될 수 있다.

최우수 1명에는 상금 100만원, 우수 2명에는 상금 각 70만 원, 장려 3명 상금 각 50만 원, 입선 4명에는 상금 각 20만 원을 시상한다.

심사는 내용의 충실성, 콘텐츠 확산성 등 심사기준에 의거 전문가 심사로 공정하게 진행되며, 심사결과는 11월 중 시 공식블로그를 통해 발표할 계획이다.

이번 공모전에 참여를 희망하는 경우 시 공식블로그 또는 홈페이지에서 참가신청서를 내려 받아 작성 후 담당자 이메일(sweetbb5@korea.kr)로 제출하면 된다.

이번 공모전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천안시 홍보담당관 미디어홍보팀(☎ 041-521-5187)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대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