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몸에서 매시간 죽어 나가는 세포의 수가 새로 재생되는 세포 수 보다 더 많을 때를 노화현상 이라합니다. 우리 몸을 구성하고 있는 세포는 뼈 속에 흐르는 골수에서 만들어져 혈액을 통해 전달됩니다.
세포는 단세포와 줄기세포로 분류된다. 상황에 따라 줄기세포 하나가 단세포 십 만개 백 만개로 변하고 뇌로 가면 뇌세포 간으로 가면 간세포가 되는 만능세포라 할 수 있다. 줄기세포는 일주일 단위로 만들어져 9-10일 동안 비상대기 하다 새로운 세포와 교체된다.
30세 전 까지는 우리 몸에서 필요한 만큼의 세포가 충분히 생성되어 우리 몸에 필요한 곳곳에 충분히(무한정) 전달되어 과료 한 운동을 하였더라도 다음날 개운한 몸을 가질 수 있었다. 무한정으로 세포를 쓸 수 있었던 30세 전과 달리 30세 후엔 하루 사용량이 정해지게 된다. 30세 이후 무한정 쓸 수 없는 세포 때문에 프로 운동선수 들이 30세 후가 되면 대부분 은퇴를 하게 되는 원인이다.
30세 후를 살다보면 평소에 꾸준히 하지 않던 운동이나 일을 무리하게 되면 그날 쓸 수 있는 세포 과다로 인해 몸살이라는 통증을 앓게 된다. 이때 몸을 휴식 하면서 비타민 및 영양분을 섭취하게 되면 컨디션이 다시 좋아지게 되는데 이런 현상은 우리 몸은 항상 다시 복구 시킬 수 있는 능력과 조금의 통증은 몸속에 숨기기도 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이때 몸속에 숨겨진 아펐던 부분은 다음에 또 몸살이 왔을 때 좀 더 커져서 우리 몸을 노화 시키는 쎌룰라이트 군으로 우리 몸 을 여러 형태로 괴롭히다 60세 후가 되면 지병으로 바뀌는 우리 몸에 필요 없는 적이다.
많은 병원을 찾아 다녀 보아도 병명이 없는 쎌룰라이트 증후군은 이름도 다양한 오십견·허리통증·편두통·소변장애·고혈압·당뇨, 알러지 및 많은 여러 가지 병명을 만들어 낸다.
면역력 증진 쎈터 에서는 쎌룰라이트 제거를 대체요법으로 시술하여 면역력이 5-6배 증가되고 평균세포 수치 보다 5~1200배 증가시켜 혈액의 원활한 순환 작용으로 건강하고 상쾌한 몸 컨디션을 유지하는 대체요법을 하고 있습니다.
선진국은 말 할 것도 없고 아시아의 여러 나라들도 현대의학의 보완으로서 대체요법이 크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우리 몸 에 제일 중요한 건강지킴이는 원활한 혈액순환 과 튼튼한 면역력만 있으면 불로초가 필요 없습니다.
자연처럼 순순한 우리 몸을 약물에 더 이상 의존 하시지 마세요.
우리가 모르는 사이 생긴 쎌룰라이트 로 인해 우리 몸속에 흐르는 혈액순환 부조화와 면역력 기능 저하로 오는 노화현상과 지병을 제거해서 기존에 가지고 살아오던 ( 30세때 ) 본래의 건강상태로 돌려놓으세요.
저작권자 © 대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