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질병의 원인은 하루 쓸수있는 세포과다에서 오며 특정 신체조직 의 부조화와 혈액 과 호르몬의 정상적인 분배의 부조화로 오는 원인이다.
나이가 들어 어떠한 부조화와 불균형으로 병이 오게 되면 우리 몸은 다시 모든 부조화를 정상으로 되돌리기
위하여 인체 내의 각 세포 들이 서로 전달하는 과정에 알라닌(항생작용)이라는 에너지를 활성화시킨다.
알라닌의 힘을 받아 잘못된 부분의 통증을 유발한 인자를 골라내고 통증을 완화하기위해 필요한 대체의학의
큰 부분(스트레칭.지압.경락.괄사.부황요법)이라 할수있다. 이러한 간단한 치료로 다시 건강을 되돌릴수 있는 데도 현대의학의 한 부분으로 간단히 통증제거만 없애기 위한 수술이나 약물요법을 손 쉽게 택하는 사람들도 있다.
우선의 통증을 제거 했다고 해서 완치 되었다 볼수 없고 수술로 인한 자율신경의 손상으로 혈액 과 호르몬
순환계에 이상은 사는동안 어떠한 방법으로도 되돌릴수 없게된다.
우리 몸에 부조화로 생겨난 컨디션 저하나 각종 질병이나 통증이 시작되면 일단 몸 여기 저기 만져보고 어느부분이 문제가 있는지 찾아서 스스로의 손으로 치료 하기를 권한다.
우리 몸은 자연의 생리로 태어난 자연 이기에 통증부위를 약물요법이나 수술을 하기전 통증부위를 손이나 기구를이용하여 잘 풀어주면 스스로 치료가 잘되는데 바이러스로 온 병이나(각종성병.곰팡이균으로 온 슈퍼바이러스) 를 제외한 면역력체계의 부조화로 온(관절염.목디스크.척추디스크.아토피 피부병.무좀 )같은것들은 수술이 필요없이 스스로 해결 할수있는 간단한 병이다.
면역력증진센터 에 오신분 중에 85세의 노령의 할머니의 경우를 한 예로 들어본다.(부산에서 대전까지 오시는분)나이가 많아 많은부분이 말을 듣지 않아 자주 넘어지기도 하고 어지러워 넘어져 6번의 골절상을 입어 있었고 녹내장에 백내장 까지 있는분으로 지팡이에 의지해 사시고 계신분이었다.
돈도 많으시고 1남4녀를 둔 다복하신분으로 병원에 가면 의사가 모든걸 회복시켜 줄거라는 생각으로 오랜동안 병원엘 매일 다녔지만 나이탓만 할뿐으로 저세상 가는 순서의 일부분으로 생각하며 사시든 분이셨다 .
그러나 증진센터에서 한번의 시술로 그렇게 몸이 가벼워지셨다고 웃으시더니 2달반 동안 10번의 치료를 받으시고 50세때 의 컨디션으로 몸이 달라지셨다고 하시면서 얼굴의 주름살은 어찌 없앨수 있느냐고 하시면서 웃으신다.
사람은 나면서 죽는 날짜를 가지고 태어난다고 철학 하시는 분들이 이야기한다. 그러나 어떻게 자기 몸을 괄리 하느냐 가 그 사람의 운명을 정하는 걸로 시술하면서 많이 느끼고 생각하게 한다.
사는동안 잠깐 찾아오는 통증을 묵묵히 받아들이면서 살다보면 다른 친구들 보다 먼져 노화를 재촉하는 분들이 가끔씩 있다. 모든 분들이 하루빨리 자기 몸속에 숨어있는 셀룰라이트를 제거해 내고 2~30년전의 자기 컨디션을 찾아 하느님이 주신 아름다운 세상을 같이 즐기며 살았으면 한다.
다음 어디에 속해 있는지 생각해 보세요.
1. 얼굴색깔이 35세때 보다 노랗거나 검다 2. 아침6시부터 밤11시 까지 생활하면 많이 피곤하다 3. 항상 피곤한 몸이라고 생각하고 산다 4. 컨디션도 좋지 않지만 화를 잘낸다 5. 아무일도 아닌데 실증.짜증이 난다.
이런분들의 주 원인은 원활한 혈액순환 과 호르몬분비 또는 정상분배 부조화로 보면 된다.
저작권자 © 대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