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4시간 진료 및 수술시작 -

한사랑아산병원(전중선 병원장)은 오는 9월 5일부터 정형외과 24시간 응급진료 및 수술을 확대 시행한다.

그동안 주말이나 평일 늦은 밤, 평일에 진료 받지 못하는 환자와 교통사고와 외상환자, 유아와 어린이환자 등 주말 진료가 필요한 환자에게 최대한의 편의를 제공하고자 실시된다.

평일 24시간 진료에는 정형외과 정석영과장이 부임해 응급진료 및 응급수술을 담당한다.

정석영과장은 순천향대 의과대학을 졸업하고, 순천향대 의과대학 의학박사 수료, 순천향 의과대학 조교수 역임, 뉴욕 HHS(Hospital for Special Surgery Visiting Doctor), 속초병원 정형외과 제 1과장, 홍제병원 부원장등을 지내고, 2006년 인천시 의사회 공로상, 2007년 국무총리 표창 및 서훈을 받았다.

또한, 주말 진료에는 박형원 정형외과 전문의가 부임해 평일과 똑같은 진료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새로 부임하는 정형외과 전문의 박형원과장은 전남대학교 의과대학을 졸업하여 전남대학교 정형외과 전문의 과정 수료, 전남대학교 의과대학 전임의사, 임상조교수를 역임하고 의학박사를 취득했다.

최근까지 전남대병원에서 정형외과 전문의로 오랜 기간 근무한 우수한 의료인으로 정석영 과장과 더불어 한사랑아산병원에서 공을 들여 영입한 의료진이다.

한사랑아산병원의 관계자는 “앞으로도 수준 높은 의료진을 영입해 아산지역의 의료수준의 질을 높이는 노력과 함께 아산시민에게 더가깝게 다가갈 수 있는 병원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대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