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험·스릴·스피드‘스카이 & 포레스트 어드벤처’신설 -

아산시 영인산휴양림사업소가 모험과 스릴, 스피드를 즐길 수 있는 어드벤처 레저스포츠 시설을 오는 21일 오픈한다.

어드벤처 레저스포츠 시설은 문화관광체육부 국민체육진흥기금을 지원 받아 스카이 어드벤처(Sky Adventure)와 포레스트 어드벤처(Forest Adventure)를 선보여 영인산의 자연경관을 짜릿하게 경험할 수 있게 됐다.

스카이 어드벤처(Sky Adventure)는 산림박물관에서 휴양림 주차장 부근까지 620m의 계곡을 횡단하는 코스로 빠른 속도로 하늘을 날면서 주변의 경관을 충분히 감상하고, 모험과 스릴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신종 레저스포츠시설로 체중 40㎏이상 100㎏이하이면 남녀노소 누구나 용기를 가지고 모험을 즐기고자 하는 사람이면 즐길 수 있는 시설이다.

포레스트 어드벤처(Forest Adventure)는 우리말로 해석하면 ‘모험의 숲’이라는 의미의 시설로 숲 속 나무 사이의 공중에 X크로스, 마법의 다리, 타잔스윙, 스노우보드, 스카이버켓 등 10개 코스의 다양한 체험시설을 설치해 각각의 시설물을 하나하나 통과하면서 성취감을 느낄 수 있으며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시설로 단체, 가족단위가 함께 체험하면서 가족간에 화합과 친목을 도모할 수 있는 시설이다.

운영시간은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5시까지며 매주 월요일과 우천시는 운영하지 않는다.

이용요금은 ▲ 스카이 어드벤처 어른 10,000원, 청소년 7,000원, 어린이 5,000원 ▲ 포레스트 어드벤처 어른 5,000원, 청소년 4,000원 어린이 3,000원이다.

저작권자 © 대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