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시는 시정발전과 시민 복리 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해 온 직원 5명을 11월 중 열심히 일한 공무원으로 선정하고 표창했다.



홍보미디어실 김시은 주무관은 관내 다중이용시설 3234개소에 코로나19 콜 체크인 서비스를 지원해 출입명부 관리에 편리성과 안전성을 높였으며, 보령시청 홈페이지 팝업 및 SNS 게시물 900여 건을 등록 관리하는 등 시정을 신속히 시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힘써왔다.



교육체육과 복천규 팀장은 2021년 보령해저터널 마라톤 대회, 2021 아시안컵 보령국제요트대회 등 각종 대규모 체육행사를 적극 지원해 안전하게 마무리했으며, 실내체육시설 124개소 방역관리 및 지속 점검을 통해 코로나19 예방에 앞장섰다.



청라면 최가영 주무관은 코로나 상생 국민지원금, 한시생계지원사업, 저소득층 추가 국민지원금 등의 신속한 처리로 편의를 제공하고, 면내 생계급여 신청이 가능한 176가구에 지속적으로 신청 홍보를 하는 등 주민의 복지 증진에 이바지했다.



주산면 최준영 주무관은 야룡2리·삼곡2리 배수로 정비공사 등 28개 공사 추진으로 주민 불편을 해소하고, 면내 30여 개소에 농촌주택개량 및 빈집정비사업을 추진하는 등 주거 환경 개선에 기여했다.



대천5동 이현수 주무관은 농어민수당 및 여성농어업인 행복바우처 1700여 건을 접수 처리하는 등 농어촌 경제 활력에 앞장섰으며, 농지취득자격증명 민원 138건에 대해 신속한 처리로 민원 편의를 증대한 공로가 인정됐다.
저작권자 © 대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