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화천에서 개최된 “아이기르기 가장 좋은 화천 2021 추계한국여자축구연맹전”에서 대덕대학교 여자축구부 선수들이 또 한 번 우승을 거머쥐었다.

지난 8일 결승에서 만난 경북위덕대에게 대전대덕대는 2승 1무의 전적을 가지고 있으나 전후반 70분이 넘도록 팽팽한 어깨싸움과 볼 다툼으로 치열한 접전을 벌였다.

하지만 김빛나선수가 80분 14초에 이예솔선수의 측면 어시스트를 이어받아 그대로 헤더로 골을 연결시켰다.
김빛나선수는 춘계한국여자축구연맹전에 이어 또한번 승기에 쐐기를 박았다.

이어 84분 14초 김소희선수의 골킥을 이어받은 고다영선수는 경북위덕대 여러명의 수비진을 뚫어내고 중앙쪽으로 돌아들어가며 먼거리에서 정확한 컨택으로 엄청난 슛팅을 보여주며 두번째 골을 성사시켰다.
고다영선수 또한 매 경기마다 엄청난 활약을 선보이고 있다.

대덕대학교는 최우수 감독상(고문희), 최우수 코치상(서혜빈), 최우수 선수상(진현정), GK상(김소희)도 수상하며 2021년도 마지막 추계연맹전 우승, 춘계연맹전 우승, 선수권대회 준우승, 여왕기대회 준우승으로 21년도 총4개 대회에서 여자대학부 최고의 성적을 거뒀다.

여자축구부 고동우 지도교수는 "대전광역시체육회와 대전광역시축구협회에서 우리대학 선수들에게 아낌없는 관심과 지원을 보내주신 덕에 어려움 없이 원활한 훈련을 받은 것이 이러한 좋은 성과를 내게 된 것 같다. 많은 분들이 여자축구에 더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신다면 지금보다 더 성장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저작권자 © 대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