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하나시티즌이 다가오는 24일 홈경기에서 시즌 첫 먼데이 나이트 풋볼을 맞아 팬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전은 5월 24일 월요일 오후 7시 30분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부천FC와의 리그 13라운드 경기를 갖는다.

올해 첫 월요일 홈경기를 맞아 대전은 대학생과 직장인의 스트레스를 날려줄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티켓 프로모션으로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기존 티켓 가격(E석 기준 : 성인 10,000)보다 할인된 금액인 5,000원에 경기를 관람할 수 있다(E석에 한함). 구단 홈페이지에서 대학생 전용 티켓을 예매하고 경기 당일 매표소에서 학생증을 제시하면 발권받을 수 있다. 직장인을 대상으로는 명함 이벤트를 진행하고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명함 응모 시 구단 카카오플러스 친구 가입자에게는 피로를 날릴 홍삼 스틱을 증정한다. 경기 당일 팀 스토어에서는 볼펜, 메탈스티커, 스포츠양말 등 MD 할인 행사도 진행된다.

또한,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소상공인과 기업에 힘을 북돋아 주고자 전광판 응원 이벤트를 실시한다. 신청 단체는 경기장에 방문해 대전을 응원하고 구단은 전광판에 단체명을 노출해 관람객들에게 업체 홍보의 기회를 제공한다. 구단 공식 홈페이지(https://www.dhcfc.kr/) 내 전광판 응원 이벤트 신청서 작성을 통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신청 기간은 5월 18일부터 5월 21일까지다. 더불어 이날 경기 관람객은 당일 티켓을 지참하고 구단 ‘홍보의 집’ 가입업체 방문 시, 할인을 제공해 관람객들의 업체 방문을 유도할 계획이다(일부 업체에 한함).

월요병을 한 방에 날려줄 대전의 5월 마지막 홈경기 티켓은 온라인(PC, 모바일)을 통해 구단 공식 홈페이지(https://www.dhcfc.kr/)에서 예매할 수 있으며 전 좌석 지정제로 운영된다.
저작권자 © 대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