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스파비스(총지배인 전효곤)는 30일, 음봉면(면장 이헌호)·영인면(면장 이준찬)과 함께 음봉면 신수리 아산스파비스에서 지역주민 복지향상과 지역경제활성화를 위한 아산 스파비스 시설사용에 대한 업무협력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력은 음봉면 신수리 소재 아산스파비스의 제안으로 이루어졌으며 주 내용은 아산스파비스에서 음봉면, 영인면 지역주민이 시설이용시 할인가를 적용 저렴한 비용으로 편의를 제공하고, 음봉면, 영인면에서는 주민에게 적극 홍보하여 지역경제 활성화와 지역주민의 복지 증진에 함께 노력하기로 했다.

면 관계자는 이번 협력을 통해 그동안 코로나 등으로 침체되었던 아산온천의 활성화로 지역경제를 살리고 지역주민의 복지증진이라는 상생의 토대를 마련하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전효곤 총지배인은 "그동안 코로나로 인해 아산스파비스가 장기간 문을 닫았다가 내부수리를 통해 재개장하여 지역주민에게 먼저 제공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하며 지역주민들이 많이 이용하고 사랑받는 아산스파비스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헌호 면장은 "아산온천 스파비스가 주민과 함께 하는 고마운 뜻이 하루 빨리 스파비스 발전과 아산온천 지역경제가 활성화로 이어지길 기대한다."고, 이준찬 면장은 "아산온천의 따스한 물이 코로나 19를 이겨내는 온천수가 되어 지역주민과 아산온천이 함께 모두 잘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아산스파비스는 5월1일 개장해 본격적으로 운영한다.
저작권자 © 대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