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폴리텍대학 아산캠퍼스(학장직무대리 강신관)가 '2020년 청렴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학교법인 한국폴리텍대학은 고용노동부 산하 국책대학으로 전국 38개 캠퍼스로 운영되고 있는데, 공정하고 청렴한 대학의 운영과 청렴활동의 대내외 홍보를 통한 클린대학의 이미지 제고를 위해 매년 다양한 청렴활동 실적을 바탕으로 공정한 평가로 우수기관을 선정하고 있다.

아산캠퍼스는 학교법인 한국폴리텍대학이 전국 38개 캠퍼스를 대상으로 진행한 2020년도 청렴기관 선정대회에서 청렴 최우수기관에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 아산캠퍼스는 교직원의 청렴의식 확립을 위해 지속적인 교육을 실시하고 부정청탁 방지 및 공정한 업무추진을 위한 민관협의회 구축, 이를 통한 캠페인(리플릿 제작 등) 활동 및 청렴실천 결의대회 등을 활용한 적극 홍보, 폴리텍대학의 청렴표어공모 최다 작품 제출 및 선정, 정기적인 청렴 메시지 및 서한문 발송, 청렴 사회공헌 활동 전개 등 다양하게 활동한 실적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강신관 학장직무대리는 "이번 최우수 기관 선정을 위해 지속적인 교직원의 참여와 활동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청렴문화 확산을 통한 청렴한 대학, 클린캠퍼스가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 또한, 공공기관으로서의 청렴윤리를 준수하고, 청렴문화를 선도하는 역할에 더욱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한편, 아산폴리텍대학은 2021학년도 1월18일까지 정시 신입생을 모집중이다. 2년제학위과정은 총 7개 학과로 자동차기계과, 메카트로닉스과, 산업설비자동화과, 반도체디스플레이과, 정보통신시스템과, 시각디자인과, 방송영상과이며 진학사 어플라이를 통해 접수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대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