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송정보대학(총장 정상직) 평생교육원에서는 1월 6일부터 1월 29일까지, 2021학년도 1학기 강사 및 강좌를 모집한다.

1) 창업 및 재취업 과정 2) 자격증/전문가 과정 3) 일반교양과정 4) 기타 과정 등 4개 부문에 대해 모집하는 이번 강좌에 대한 강사 응모자격은 1) 관련 분야 석사 이상의 학위 소지자로서 강의 경력 1년 이상 2) 관련 분야 학사 이상의 학위 소지자로 강의 경력 3년 이상으로 하고 있다. 단 기능 보유자 등 특수분야의 경우에는 학력제한이 없다.

제출서류는 우송정보대학 홈페이지(http://blue.wsi.ac.kr) 자료실 및 공지사항(홈페지상 열린 광장 내)에 게시되어 있는 강의계획서 작성하여 이메일(wsilife@wsi.ac.kr송부후 원본은 이력서 및 자격증 사본 등 기타 서류와 함께 평생교육원(우송정보학 동캠퍼스 학술정보센터(E3) 301호) 방문 접수 (또는 우편 발송)를 원칙으로 하고 있다. 강사 및 강좌에 대한 전형방법은 1차 서류심사, 2차 면접으로 이루어지며, 새롭고 참신한 강좌일수록 가점이 부여되고 강사료도 우대할 방침이다.

최종 선정된 강좌에 대해서는 개별 통지할 예정이다. 우송정보대학 평생교육원은 참신한 우수 강좌에 대해서는 수강료 입금 총액의 70% 내외를 강사료로 지급하는 등 우수강사 및 양질의 강좌 확보를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또한 채택된 강좌에 대해서는 과정 진행중 심각한 민원을 야기했거나, 과정 종료 후라도 설문조사 등 평가 하위 강사에 대해서는 향후 강사임용을 취소하는 등 강사 관리에도 만전을 기해 중부권 최고의 강사진을 확보할 계획인 것으로 알려졌다.

저작권자 © 대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