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폴리텍IV대학 아산캠퍼스(학장 장우영)는 지난 7일, 본교 혁신기술센터 대강의실에서 2020년 하계 동주공제 토익사관학교 수료식을 개최했다고 전했다.

이번 토익사관학교 과정은 지난 7월 20일부터 8월 7일까지 3주간 희망 재학생 15명이 신청하여 글로벌 역량 및 취업 역량 강화와 외국어능력 제고를 위해 단기간 토익시험 점수의 향상을 목표로 명실상부한 사관학교식 어학교육으로 진행됐다.

이번 토익사관학교는 코로나-19로 인해 학생해외연수가 무산되어 학생들의 어학능력 향상과 글로벌 마인드 고취를 위해 추진되었다. 학생들은 일일 8시간의 수업과 2시간의 개별 스터디를 통한 집중학습을 실시했고, 3주간 총3번의 모의시험을 통해 전체평균 160점 이상 오르는 쾌거를 달성하였으며 본 교육을 이수한 학생들의 정기시험응시 지원 및 꾸준한 토익공부를 위한 학교 차원의 지속적인 지원을 할 예정이다.

장우영 학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교육기간 동안 열정과 패기를 가지고 임해준 재학생 여러분들의 노력에 찬사를 보내며 또한 여러분의 수료를 축하한다"며, "앞으로도 이번 토익사관학교 참여를 계기로 지속적인 학습을 통해 자칫 소홀해지기 쉬운 어학능력 향상을 위해 끝까지 매진해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폴리텍대학 아산캠퍼스는 이번 토익사관학교 과정을 통해 얻은 노하우와 지난해 영어캠프를 진행한 경험 등을 통해 명실상부한 글로벌 캠퍼스로 거듭나기 위해 한걸음 더 나아가는 발판을 마련했다.
저작권자 © 대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