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여종의 자연유래성분으로 모발과 두피에 풍부한 영양공급

여성 기업인 뮤앤영코스메틱(대표 조은영)은 특허 출원된 고농축사포닌의 주성분과 30여종의 자연유래 성분으로 구성된 두피타입별 샴푸인 ‘뮤앤영 샴푸’를 본격 출시 소비자들로 부터 좋은 호평과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뮤앤영 샴푸’는 특허 출원된 바이오런사포닌s와 바이오런내추럴s 를 주성분으로 하였으며 두피재생 효과가 있는 폡타이트와 노화방지에 효과가 있는 프로폴리스 추츨물 및 두피 진정효과가 있는 멘톨 등과 실크아미노산, 맥주효모추출물, 감초뿌리추출물, 녹차추출물, 창포추출물, 소나무잎출물 등 엄선하여 선정된 자연 유래성분으로 구성 된것이 특징이다.

특히 두피와 모발을 재생 시킬수 있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오랜 연구와 수많은 테스트를 거쳐 지성, 건성, 중복합성샴푸 등 타입 별로 자유롭게 선택하여 사용 할수 있도록 제품을 다양화 했다.

또한 체리블라썸, 베이비파우더, 화이트머스크 향으로 구분 출시하여 소비자들이 기호에 따라 선택 하여 사용할수 있도록 제품 선택의 폭을 넓혔다.

‘뮤앤영 샴푸’는 온도가 내려가도 정전기가 발생하지 않으며 자연유래성분으로 두피재생과 영양공급 효과가 뛰어나 별도로 트리트먼트, 린스, 에센스를 사용하지 않아도 될만큼 제품의 퀄리트가 높다.

뮤앤영 코스메틱 관계자는 “‘뮤앤영 샴푸’는 인체에 전혀 해롭지 않은 자연유래 천연성분을 지향하면서 두피케어에 탁월한 샴푸로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 할수 있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적은 양으로 풍부한 미세버블이 특징이며 샴푸시 두피와 헤어 전체를 감싸는 충분한 거품을 통해 영양공급과 함께 튼튼한 모발로 풍성하게 가꾸어주며 숱이 적은 남성은 물론 긴 머리 여성도 머리 끝 부분까지 빗질로 하루종일 부드럽고 찰랑거리는 고운 머리결 유지효과를 기대 해볼수있다”고 덧붙였다.

특히 “일상에 바쁜 현대인들은 환경적 요인과 불규칙한 생활습관 등으로 수시로 찿아오는 각종 스트레스로 손상된 두피모발을 자신의 두피와 모발성향에 따라 기능과 성분을 고려하여 제품을 선택 하는 것이 건강한 모발관리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대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