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투데이 대전= 이정복 기자] 우송정보대학(총장 정상직) LINC+사업단 메디컬에스테틱반은 산업체 특강을 시행하였다. 이번 특강은 코로나19 확산 방지차원에서 “온라인 산업체 특강”을 시행하였다. 특강 주제는 “어떤 얼굴이 아름다운 얼굴인가”로 대전 페이스 성형외과(원장 박재범)의 온라인 ZOOM 특강을 실시했다.

코로나19로 “비접촉, 비대면”이 뉴노멀(New Normal)이 되는 가운데 우송정보대학 LINC+사업단은 학생의 취업역량강화를 위해 “온라인 ZOOM 특강”방식을 택한 것이다.

사회맞춤형 인재를 목적으로 교육을 진행하고 있는 우송정보대학 LINC+사업단 메디컬에스테틱반 학생을 위하여 현재 뷰티산업의 현황과 미래 전망 및 개인 경력과 관련된 취업 역량강화를 목적으로 온라인 특강을 시행했다.

대전 페이스 성형외과는 2014년 외모로 고통 받는 사람들의 고민을 해소시키고자 개원하였으며 '사람을 아름답게 세상을 아름답게'란 가치관을 토대로 6년간의 점진적 발전을 이루고 있다. 우송정보대학 LINC+사업에는 2019년부터 참여를 하여 대학의 교육 전반적인 부분에 도움을 주고 있다.

현재 우송정보대학은 혁신지원사업, LINC+사업, 중소기업인력양성사업, P-Tech사업, K-MOVE사업, 재학생단계 일학습병행사업 등 산업체맞춤형 인력양성을 위한 국고사업을 수행중이다.

저작권자 © 대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