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복지재단이 후원 예우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는 가운데 ‘복지선두주자’로 선정된 후원자들을 소개한다고 29일 밝혔다.

재단은 후원 나눔에 앞장선 후원자들에 대한 예우를 표하고, 지역사회에 나눔과 봉사의 정신을 확산시키기 위해 ‘복지선두주자’ 후원 예우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후원자들에게 현판을 전달하고 있다.

에이젯원 주식회사(회장 김상한)는 천안시의 대표 건설기업이자 청소년복지와 주거복지를 위해 지속적, 선도적으로 후원 나눔 및 복지향상을 위해 활동하고 있다. 또한 아너소사이어티로서의 의무와 책임을 다하기 위해 역량을 쏟아 붓고 있다.

KT&G천안공장(공장장 강훈구)은 매년 고액·지속적 후원을 통해 지역 복지향상에 힘써오고 있으며, 연말에는 김장을 후원, 봉사활동으로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하고 있다.

하나은행 충청영업그룹(총괄대표 윤순기)은 지속적인 후원을 포함해 임직원들의 CMS 정기후원 등 천안시복지재단과 동반하며 따뜻한 사회를 조성하고 있다.

주식회사 아라리오(대표이사 김문수)는 지역의 교통, 문화예술, 쇼핑분야 책임지는 기업으로 문화예술 복지 지원 및 복지사각지대 해소 등 다양한 후원 나눔 활동을 펼치고 있다.

백석동생활폐기물소각시설주민지원협의체(위원장 강희완)는 지역 생활폐기물 처리 등 환경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치면서 기부에 동참해 지역사회에 따듯한 온기를 전하고 있다.

지표건설 주식회사(대표 정지표)는 사람들의 안전과 편의를 생각한 창의적이고 아름다운 건설, 호텔, 사우나, 골프장 등 레저사업으로 시민들에게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하면서 어려운 이웃들과 소아암 아동, 범죄 예방을 위해 천안시복지재단을 비롯한 다양한 기관을 후원하고 있다.

하이테크필라주식회사(대표 이인규)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고액의 일시 후원 및 여성 청소년과 아동 취약계층을 위한 생리대 지원사업을 매월 지원하고 있다.

김갑쇠 천안시복지재단 이사장은 “지난번 퍼슨에 이어 ‘복지선두주자’로 선정된 후원기업과 후원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후원예우 프로그램을 통한 지속적인 선정 및 예우를 비롯해 CMS정기후원 발굴에도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천안시복지재단의 후원문의는 전화(041-903-4480) 또는 이메일(cwf1004@hanmail.net)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대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