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투데이 대전= 이정복 기자] 한국폴리텍IV대학 대전캠퍼스(학장직무대행 박봉순)는 4일 가람관 대회의실에서 2020학년도 1학기 교외장학금(기업체) 장학증서 전달식을 개최했다.

대전캠퍼스 보직자 및 장학금 기탁자 우신전자산업㈜ 심순택 대표, ㈜구룡전기 박실용 대표, ㈜상일전기 송상헌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개최된 이날 전달식에서 기계시스템과 2학년 이동규 학생 외 16명에게 장학금 및 장학증서가 전달됐다.

우신전자산업㈜ 심순택 대표와 ㈜상일전기 송상헌 대표는 한국폴리텍IV대학 대전캠퍼스 졸업생으로 모교와 후배에 대한 사랑을 담아 장학금을 기탁했다. 또한 ㈜구룡전기 박실용 대표는 한국폴리텍IV대학 대전캠퍼스 희망플러스센터에서 중장년재취업과정 학생들을 대상으로 강의를 진행하며 산업현장의 지식과 경험을 전달하고 있다.

우신전자산업㈜ 심순택 대표는 “우리 후배들이 국내 기술 산업의 핵심 인력으로 자리 잡아가는 모습이 자랑스러우며, 향후에도 학생들이 장학금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장학금 기탁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전달식 후 간담회 시간을 마련한 박봉순 학장은 “우리 대학 학생들이 학업에 매진할 수 있도록 장학금을 기탁해주신 각 기업체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수혜받은 학생들이 장래 우리 사회에 이바지할 수 있는 기술 인력으로 성장하기를 바란다”는 당부의 말을 전했다.

저작권자 © 대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