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진 문화재단에서 4월 7일부터 10일까지 신청 접수

[대전투데이 당진=최근수 기자] (재)당진 문화재단에서 지역 생활문화의 진흥과 관내 문화동아리의 경쟁력 있는 성장에 기여하고자 4월 7일부터 10일까지 ‘2020 당진 문화동아리 역량강화사업’의 참여 동아리를 모집한다.

올해로 6년째 운영되고 있는 당진 문화동아리 역량강화사업은 동아리 단체별 역량강화를 위한 맞춤형 교육 프로그램(배달강좌)을 지원하고 하반기에는 관외의 우수 콘텐츠 답사로 동아리 구성원의 직접적인 실력 향상은 물론 지역 생활문화 동아리 간의 커뮤니티 형성을 통해 관내·외 경쟁력 있는 역량강화를 도모한다.

지원대상은 당진 생활문화예술제(문화동아리 주간 사업) 참여경력 1회 이상의 단체, 당진 문화진흥 공모사업(구. 당진 문화진흥기금) 보조사업자로 선정됐던 단체 중 생활문화 동호회 성격의 단체, 지역 내 생활문화동아리로서 신청일 기준 2년 이상 자체 행사를 지속한 동아리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면 된다.

전문 예술단체, 활동 경력을 증명할 수 없는 동호회, 공고일 기준 당진 문화예술학교를 포함한 평생교육시설 강좌의 수강생으로 구성된 단체, 동일·유사 내용의 사업으로 관내 타 기관으로부터 보조를 받는 단체, 특정 정당을 지지하거나 특정 종교활동을 목적으로 하는 단체는 지원에서 제외된다.

2020 당진 문화동아리 역량강화사업 참여 접수는 당진 문화재단 홈페이지(www.dangjinart.kr)>커뮤니티>사업 공모에서 다운로드한 지원신청서 작성 후 10일까지 이메일(dangjinart@hanmail.net) 접수 혹은 직접 방문을 통해 제출하면 된다.
저작권자 © 대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