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능하고 부패한 文 정권 심판하고 대한민국 바로세우는데 앞장”

[대전투데이= 이정복 기자] 4·15 총선이 한달 앞으로 다가왔다. 이번 총선은 여야 모두 2022년 대선을 행한‘전초전’의 성격을 띄고 있다. 이런 이유로 그 어느때보다도 여야 모두 한치의 양보도 없는 치열한 선거전이 펼칠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대전투데이는 대전·세종·충남지역 국회의원 여야 후보들의 릴레이 서면 인터뷰를 게재하기로 한다.(지역과 후보 게재 순서 무순) <편집자 주>

▲미래통합당 충남 논산·계룡·금산지역 후보로 공천됐는데요. 선거에 임하는 각오 한 말씀 부탁드립니다.

무너져가는 대한민국을 바로 세우고 보수우파의 대변자임을 확신하는 논산 계룡 금산지역의 미래통합당 국회의원 후보 박우석입니다. 시민 여러분! 저는 지역경제 발전의 청사진을 제시하기 위해 대학에서 전공했던 경제학을 바탕으로 전문건설업(DM. CEO)에 매진해 오고 있습니다.

이와 더불어 제가 정치에 입문하여 오랜 세월 동안 그 누구보다도 대한민국을 자랑스럽게 여기며 우국충정으로 한 평생 살아왔습니다. 이러한 저의 애국심과 사명감은 문재인 정권의 무능과 좌파 독재의 실상을 더 이상 방관할 수가 없어 광화문에서 천만 애국시민들과 함께 문재인 정권 퇴진을 외쳤습니다.

특히 무너져가는 자유 대한민국을 살리고자 저 박우석이는 종북좌파 독재정권을 심판하고 자유민주주의와 시장경제를 수호하자고 자유 우파 시민들과 함께 외치며 위기에 빠진 대한민국을 구하는 일에 앞장서 왔습니다. 지금 대한민국은 코로나19에 의한 국가 재난 사태입니다.

이는 문재인 정권의 오만과 무능, 친중 정책이 결과이기도 합니다.

무능하고 부패한 문재인 정권을 심판하고 기울어진 대한민국 바로세우는데 앞장서겠습니다.

무엇보다도 국가의 정체성을 회복하고 국가 안위를 최우선시하며 침체 된 지역경제 활성화로 서민경제를 회복하는데 총력을 다하겠습니다.

유권자 여러분들께서도 이번에는 꼭 저 박우석에게 봉사의 기회를 주실 것으로 믿습니다. 이제 저의 정치 인생 마지막 고향발전을 위해 모든 것을 바치고자 합니다. 시민 여러분들의 성원을 간절히 호소합니다.

▲후보님의 총선 공약을 구체적으로 말씀해 주세요.

먼저 논산시의 통(通)큰 발전을 위해 △논산 구도심 활성화로 명품도시 실현 △강경. 근대역사 · 문화마을 조성 및 관광도시로 발전 △논산. 연무. 강경 일대 4차산업 기업유치 △충청권 광역철도망 사업(청주공항~서대전~논산) △논산 ~ 금산 간 국지도 확·포장사업 △논산(강경) ~ 부여 간 유람선운행(선착장 개설 및 활성화)
△논산·계룡 합동 육군사관학교유치에 힘쓰겠습니다.

이를 위해 논산과 연무 일대 농경지 일부를 지구 단위로 개발하여 공해 없는 기업유치와 논산의 신도심과 구도심의 양극화 현상에 의한 지역 불균형발전, 국방부 측의 육군사관학교 이전 여론이 확인될 경우 범시민 차원의 적극 유치에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이 공약에 대한 기대효과로는 공해 없는 기업유치를 통한 지역 민원억제와 고용창출에 의한 지역경제 활성화,
딸기 주력 산업에의한 도심 저성장개발과 호남선 철도의 도심 관통으로 도시미관 및 그간 개발 억제된 도심개발을 모색하여 신 · 구도심의 균형적 개발 및 공동화 현상 해소에 노력하겠습니다.

아울러, 논산·계룡에 육군사관학교유치로 육군훈련소 육군항공학교와 더불어 명실상부한 군사도시로 발전, 지역경제 활성화 및 젊은 도시로 탈바꿈하겠습니다.

계룡시 지역의 주요 공약으로는 △대실지구 「이케아 입점」 프로젝트 적극 지원으로 조기 입점 △인구 7만 자족도시 건설을 위한 국방 관련 기업유치 △비상활주로 내 병영체험장을 육·해·공군 체험시설로 확충하여, 「나라사랑 계룡대견학」 활성화 및 지역 관광상품화△향적산 치유의 숲 조성사업 지원 △계룡 · 논산 합동 육군사관학교유치 △계룡 국방컨벤션센터 건립(국방부와 협조) △계룡 ~ 신탄진 충청권 광역철도망 구축에 힘쓰겠습니다.

이를 위해 대실지구의 이케아 조기 입점을 통해 인구증가 및 공용창출. 지역경제 활성화를 꾀하며, 국방부 측의 육군사관학교 이전 여론이 확인될 경우 범시민 차원의 적극 유치 노력에 힘쓰겠습니다.

아울러 3군 본부가 위치한 인근에 국방과학연구소. 육군교육사령부. 군수사령부. 육군훈련소. 국방대학교. 육군항공학교 등 주요기관 및 부대 위치로 건립의 필요성에 더욱 힘쓰겠습니다.

위 공약에 대한 기대효과로는 육군사관학교유치를 통한 지역사회 이미지 제고,계룡 국방컨벤션센터 건립(국제회의. 예식업. 숙박시설 등)하여 계룡시의 지역경제 활성화 및 고용창출, 계룡의 랜드마크 기능이 기대됩니다.

금산군 지역의 주요 공약으로는 △「인삼산업법」 개정으로 과잉(중복)규제 완화 △인삼을 대한민국 대표특산물지정 및 면세점추진 △금산군 추부면 일대 인삼산업단지 추진 △인삼. 깻잎 등 특수작물 국내외 유통망 구축 △금산 ~ 논산 간 4차선 (국지도 68호) 확 · 포장사업 등에 주력하겠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논산을 대표하는 특산물의 면세점 필요,인삼의 1.2차 산업에서 부가가치가 높은 가공산업으로의 전환,금산 ~ 논산 간 차량정체 해소가 절대적으로 필요합니다.

위 공약의 개대효과로는 인삼 산업의 가공 식품화를 통한 高 부가치 창출에 의한 농민들의 소득증대 및 고용창출에 의한 지역경제 활성화가 기대되며, 금산~논산 간 4차선 도로 개설에 의한 심각한 차량정체 해소와 물동량의 신속한 수송에 의한 물류비 절감 효과가 기대됩니다.

▲후보님의 정치 철학은 무엇인지요.

인본주의(人本主義)에 의한 국태민안(國泰民安)과 자유민주주의를 신봉하고 이를 위한 희생정신으로 신뢰받는 정치인이 되고자 함. 불신과 혐오의 대상이 되어버린 현실정치와 차별화를 꾀하고 오직 국민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정치인이 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지역민들에게 한 말씀 부탁드립니다.

최근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진자가 계속 늘어 가고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전국확산으로 인해 대한민국은 지금 재난과 함께 국민적 대공황 상황에 직면해 있습니다. 그동안 안전하던 우리 일부 지역에서도 확진자가 발생하여 크게 우려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국가 재난의 극복은 모든 것에 우선하여야 합니다. 정치와 선거 역시 국민의 안전보다 우선 할 수 없으므로 차분한 가운데 선거가 치러져야 합니다. 시민 여러분들께서 개인위생관리를 철저히 하시고 「예방수칙」을 철저히 이행하셔서 피해가 없도록 당부드립니다.

이번 4.15 총선의 의미는 국가의 존망과 자유민주주의 수호의 승패가 달린 중요한 선거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시민 여러분! 문재인 정권의 오만과 무능으로 대한민국이 침몰하고 있습니다. 이번 총선에서 야당의 압도적인 승리로 문재인 정권을 준엄히 심판하고 위기의 대한민국을 반드시 구해야 합니다. 논산 계룡 금산 유권자 여러분들께서도 현명한 판단으로 미래 통합당 후보 저 박우석이 꼭 승리할 수 있도록 지지와 성원을 다 해 주실 것을 당부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주요 프로필>

▶ 논산 대건 중 · 고등학교 졸업

▶ 동국대학교 졸업 및 동 대학원 경제학과 졸업 (석사)

▶ 자유한국당 논산 · 계룡 · 금산 조직위원장(前)
▶ 한나라당 논산 · 계룡 · 금산 당협위원장(前)
▶ 새누리당 논산 · 계룡 · 금산 당협위원장(前)
▶ 새누리당 상임전국위원
▶ 박근혜 대통령 후보경선 충남 총괄 선거대책본부장
▶ 이명박 대통령 대선후보 충청권 전략조직위원장
▶ 재경 충청향우회 수석부회장(前)
▶ 재경 대건 중. 고등학교 총동문회장(前)
▶ 사단법인 한국청소년협회 부총재(前)
▶ 「황산벌 아리아」 도서 출판 ‘우리들’ (2016년 1월 8일)
▶ (주) DM CEO

저작권자 © 대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