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상면주가, 설날 선물로 막걸리 정기구독 선물

[대전투데이 대전=송병배기자]설날을 맞아 소중한 이에게 신선한 프리미엄 막걸리를 정기구독으로 선물해보는 건 어떨까.

‘느린마을막걸리’는 인공감미료 없이 쌀, 누룩, 물만으로 바르게 빚어낸 프리미엄 막걸리다. 기름진 명절 음식과도 잘어울리는 대표적인 우리술로 설날을 맞아 소중한 이들에게 선물하기에 좋다.

새해 들어 론칭한 배상면주가 포천LB의 온라인 쇼핑몰 ‘홈술닷컴’을 통해 정기구독 서비스 신청이 가능하며, 선물 받는 사람이 원하는 주기에 맞춰 원하는 양으로 선물을 받아볼 수 있다. 또한 정기구독 서비스 신청 고객에게는 10%의 할인, 품질 보증, 우선 출고와 같은 혜택을 제공한다.

홈술닷컴은 최근 1인 가구 증가 및 주 52시간 근무제 등의 영향으로 확대되고 있는 ‘홈술(Home술)’ 트렌드에 맞춰 바른 술, 바른 안주, 바른 양으로 즐기는 제대로 된 홈술문화를 위해 개설했다. 대표적인 판매 제품은 ‘느린마을막걸리’, ‘심술6’, ‘옹기막걸리’ 등의 막걸리류와 이와 어울리는 ‘느린마을모듬전’ 등의 안주류다.

배상면주가 포천LB 마케팅팀 관계자는 “지난 2년 간의 온라인 판매 데이터를 토대로 정기구독 서비스의 가능성을 높게 봐 홈술닷컴 론칭과 함께 막걸리 정기구독 서비스를 시작하게 됐다”며 "앞으로 더욱 다양한 종류의 주류와 그에 어울리는 안주를 소개하고 이를 바르게 즐기는 문화를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대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