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들레의료복지사회적협동조합과 체결

▲ 박시용 LINC+사업단 부단장(왼쪽 두 번째)과 나준식 이사장(오른쪽 세 번째) 등 양기관 관계자가 단체사진을 촬영 중에 있다.
대전대학교(총장 이종서) LINC+사업단(산학부총장 겸 단장 이영환)이 23일 민들레의료복지사회적협동조합(이사장 나준식)과 3-Way 리빙랩 제10호 현판식 및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대전 대덕구 소재의 민들레의료복지사회적협동조합 회의실에서 진행된 이날 행사는 박시용 LINC+사업단 부단장을 비롯한 민들레의료복지사회적협동조합 나준식 이사장과 양 기관 관계자 등 10여 명이 참석했다.

LINC+사업단은, 이번 3-Way 리빙랩 현판식 및 MOU 체결을 시작으로, 향후 리빙랩 과제와 다양한 지역협력 프로그램 등을 수행할 예정이다.

이에, 현장 실습과 창업멘토링 및 지역협력 프로그램 등의 활성화는 물론, 수행 사업 간의 상호 지원 및 인적·물적 자원의 교류도 활발하게 진행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박시용 LINC+사업단 부단장은 “이번 현판식을 통해 민들레의료복지사회적협동조합과 산학협력 프로그램에 대해 더욱더 발전해 나갈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긴밀한 업무협력을 통해 상호협력체계를 구축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3-Way 리빙랩은 지역 문제를 해결하는 대전대학교의 차별화된 대학-기업-지역사회의 3방향(3-Way) 산학협력 프로그램이다.
저작권자 © 대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