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투데이 정상범기자] 한국영상대학교(총장 유재원) 재학생 2명이 지난 11일 세종시민회관에서 ㈔세종시관광협회 주관으로 열린 ‘제46회 관광의 날 기념식’에서 한국관광협회 세종시회장상과 중앙회장상을 수상했다.

관광의 날 기념식행사에는 곽병창 관광문화재과장을 비롯해 서금택 세종시의회의장, 강대철 세종시 관광협회장 등 관계자 30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중국항공서비스과 이수아 학생과 스튜어디스과 강시원 학생은 헌신적인 노력으로 관광산업의 발전과 경제 활성화에 크게 이바지하고 협회 운영발전에 적극적인 협조를 아끼지 않은 공을 높이 평가 받아 각각 표창장을 수여 받았다.

중국항공서비스과 이수아 학생은 “한국관광협회의 표창장을 수상하면서 관광산업에 더욱 관심을 갖게 됐고, 관광산업과 관련 있는 승무원이라는 저의 꿈에 한걸음 더 나아가는 계기가 된 것 같아 감회가 새롭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스튜어디스과 강시원 학생은 “세계 관광의 날을 맞이해 이러한 상을 받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관광산업 발전에 적극 협조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사진설명 : 중국항공서비스과 이수아 학생(좌), 박현아 교수(중앙)와 스튜어디스과 강시원 학생(우) 기념촬영 모습
저작권자 © 대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