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양사이버대학교(이원묵 총장)는 S3아카데미와 건양사이버대학교 어니스티홀에서 상호협력을 위한 MOU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건양사이버대학교 서용완 학생처장, 이재영 입학홍보처장, 강태구 정보통신원장 겸 실용학부 학부장, 글로벌뷰티학과 임옥진 주임교수, 글로벌뷰티학과 김경숙 교수와 S3아카데미 이상석 대표가 참석했다.

주요 협력 사항은 ▲입학 시 입학금 면제 및 1년간 수업료의 40% 감면 ▲가족 입학 시 입학금 면제 및 2년간 수업료 50% 감면 ▲입학한 학생이 김안과병원, 건양대병원 및 장례식장 이용 시 감면 혜택 제공 ▲양 기관 상호 발전을 위한 정보 교환, 교육, 홍보 등 협력 및 자문에 관한 사항 등을 추진할 계획이다.

임옥진 글로벌뷰티학과 주임교수는 “S3아카데미는 많은 미용 전문기관 중에 현장 적합형 교육을 진행하며 시시각각 변화하는 트렌드에 빠르게 적응하여 맞춤 교육을 실시하는 기관으로 알고 있다. 본교 글로벌뷰티학과 교육목표와 같이 최고 미용 전문가를 양성을 공통 목표로 삼고 있기 때문에 이번 협약식을 통해 서로 상호 협력하여 최고의 미용 전문가를 양성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상석 대표는 “이번 협약식을 통해 양 기관 상호 협력하여 많은 미용인들이 더욱 전문적인 미용 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건양사이버대학교는 입학생이 졸업까지 유지되는 학업 유지율(중도탈락률 7.4%)이 92.6%로 전국에서 가장 높다. 이 결과는 학생들이 대학에 입학하면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교육한다는 객관적인 산출물이다. 2020학년도 신입생과 편입생 모집은 12월 2일부터이며 자세한 상담은 대표전화 1899-3330을 통하여 가능하다.
저작권자 © 대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