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부천시 소재 ㈜케이지오토(대표 김기덕)는 신창면행정복지센터에서 신창면 행복키움추진단(단장 서광석)에게 신창면 취약계층을 위해 사랑의 라면 300박스를 전달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신창면 신달리가 고향인 김기덕 케이지오토 대표가 3년째 고향을 위해 의미 있는 일을 하고자 바쁜 시간을 쪼개 신창면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하여 후원물품을 전달하고 있는데 올해는 회사를 세종시로 옮기느라 많이 바쁜 와중에도 해야 할 일은 해야 한다며 사랑의 라면 300박스 전달식을 지난 11월 29일 갖게 된 것이다.

㈜케이지오토 김기덕 대표는 “고향을 떠나 경기도에서 사업을 하고 있는데 내 생활을 하고 여유가 되면 남을 도우며 살라는 어머님의 가르침을 따라 제가 자라나고 어머니가 살고 계시는 고향의 행복키움추진단을 위해 뜻 있는 일을 할 수 있어서 진심으로 감사하다. 앞으로도 힘닿는 대로 동참하면서 우리고향이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인사말을 했다.

서광석 행복키움추진단장은 “멀리서 직접 방문해 주신 우리고향의 자랑인 김기덕 대표에게 어려운 이웃을 위한 사랑의 라면을 전달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 마음이 담긴 라면을 복지사각지대 발굴 대상자와 저소득가구에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대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